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 공급기업 선정! 이용료 최대 80% 지원

2018. 12. 26 업데이트 노트

2018-12-26 18:34:02

재고

■ 창고 내 입고
“창고 내 입고”라는 새로운 구분값이 생겼습니다.
출고완료 후 출고취소한 경우, 출고완료 후 출고재요청한 경우 출고된 재고가 복구되어야 하는데, 기존에는 입고로 처리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처리할 경우 정상입고된 경우와 취소나 재요청에 의한 재고 복구가 구분이 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제, 출고완료 후 출고취소한 경우, 출고완료 후 출고재요청한 경우는 “창고 내 입고”로 분류되어 정상입고된 것과 구분하여 열람할 수 있습니다.
재고 상세 페이지와 입출고내역 페이지에 적용됩니다.

관리

■ 고객사 관리
마스터 계정으로 고객사 비밀번호를 변경할 때, UI를 변경하였습니다.
고객사 정보 변경과 별도로 비밀번호는 즉시 수정이 가능합니다.
■ 로케이션 관리
로케이션 등록 시 필수값을 입력하지 않아도 등록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결제

■ 캐시 사용
이제 월 정기결제에서도 캐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증빙서류 요청 기능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시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요청하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모바일 결제
이제 모바일 기기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