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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 동의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다우기술(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사방넷 풀필먼트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서비스: 이용자가 물류 관리를 위하여 상품등록, 주문등록, 입출고 처리 등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 2. 이용자: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또는 기업을 의미합니다.
  • 3. 아이디(ID): 이용자 식별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4. 비밀번호: 아이디(ID)와 일치된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이용자가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5. N캐시: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회사가 인정한 디지털화폐로서, 유・무상 여부에 따라 아래의 두 가지로 구분됩니다.
    • 가. 선불 충전금: 이용자가 신용카드 등의 결제수단으로 선 결제하여 유상으로 충전한 충전금
    • 나. 무료 포인트: 회사가 이용자에게 무상으로 지급한 포인트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초기 화면(www.sbfulfillment.co.kr)에 게시합니다.
  • ②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전자상거래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까지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30일 전에 공지하고 이용자가 사전에 등록한 이메일, 전화번호로 메일, 문자메시지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별도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 ④ 회사가 본 조 제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약관 변경 적용 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⑤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⑥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이용계약 종료일까지 적용됩니다. 단, 채권 또는 채무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채권, 채무의 완료일까지로 규정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기통신사업법,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법, 전자상거래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체결]

  • ①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 ② 제1항에 따른 회사의 승낙에도 불구하고 이용자는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상담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 무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뿐 이용요금을 선납하기 전까지는 유료서비스의 이용을 개시할 수 없습니다.
  • ③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이용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이용자 재가입 승낙을 얻을 경우에는 예외로 함
    •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4. 만 14세 미만의 가입자인 경우
    • 5. 이용자가 서비스의 정상적인 제공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 6.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7. 제20조 제3항에 의하여 회사로부터 계약해지를 당한 이후 1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 8. 기타 회사가 관련법령 등을 기준으로 하여 명백하게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다고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경우
  • ④ 본 조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이용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하거나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⑤ 회사는 본 조 제3항 각 호에 따라 이용신청이 이루어지지 않는지 관리·감독할 수 있습니다.
  • ⑥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승낙을 지연할 수 있습니다.
    •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적 장애가 있는 경우
    • 2. 서비스 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 3. 기타 회사가 재정적, 기술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 ⑦ 회사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별도의 계약을 체결한 경우, 당해 별도의 계약이 본 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 6 조 [개인정보 수집]

  • ① 회사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②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합니다.
  • ③ 회사는 서비스 화면에서 회사가 수집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 ①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②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8 조 [이용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 ①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한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책임을 지며, 제3자에 의한 본인 아이디의 부정사용 등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 ② 서비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또는 회사의 의사와 무관한 서비스 사용상의 불법행위 내지 과실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③ 회사는 이용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또는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④ 이용자는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⑤ 본 조 제4항의 경우에 해당 이용자가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이용자 정보의 변경]

  • ① 이용자는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홈페이지에 기재된 회사의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로 수정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 ②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나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회사에 제공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본 조 제1항의 방법으로 이용자 정보를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 ①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등록한 이메일, 전화번호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③ 이용자는 회사에 실제로 연락이 가능한 이메일,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정보들을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의 통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전단의 의무 이행을 게을리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관련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의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④ 회사는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무료 서비스 제외)를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되었을 때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영구 중지할 수 있습니다.
  • 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전자메일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 ⑥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서 일정기간 생성한 데이터에 대하여 별도의 파일 형태로 제공을 요청하면 이에 응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에게 요청 파일 제공에 대한 일정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이용자의 의무]

  • ①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1. 서비스 이용 신청 또는 서비스 내용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2. 타인의 정보나 명의를 도용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3.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4.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5.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 6.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팩스, 음성, 메일,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8. 회사의 동의 없이 본 약관의 목적 범위를 벗어나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9. 타인의 의사에 반하는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 10.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행위
    • 11. 선량한 풍속 또는 기타 사회질서를 해치는 행위
    • 12. 현행 법령,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 13.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 14.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하는 행위
    • 15.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② 이용자는 관련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③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정된 날짜에 납입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 13 조 [불만처리]

  • ①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하여야 합니다.
  • ② 회사는 전화, 전자우편 또는 서비스 화면의 상담창구를 통하여 이용고객의 불만사항을 접수, 처리하여야 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 제공]

  •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 ②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서비스 화면 등에 회사가 사전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 ③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3.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4. 기타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중대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 ⑤ 본 조 제4항의 경우 회사는 제10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 ⑥ 이용자가 이용중인 서비스 내용, 서비스 이용기간, 서비스 이용요금 등은 서비스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서비스 사용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⑦ 회사는 이용자의 무료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가 업로드 하는 데이터를 관리해야 할 의무가 없으며 무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5 조 [서비스의 변경 또는 중단]

  •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회사의 정책상,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 사유,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그 변경 또는 중단 전에 제10조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정지]

  • ① 회사는 이용자가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 법령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시 서비스 내의 혜택 및 권리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1.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기간 만료일 경과 후에도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 2. 제12조 규정에 의한 이용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 3. 이용자의 월간 출고 수, 사용하는 출고 상품, 사용하는 판매 상품, 거래처 수, 추가 계정 수, 로케이션 수 등이 서비스 종류별 정해진 기준을 초과할 경우
    • 4. 이용자의 이름 등 이용자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 5.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킨 경우
    • 6.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 7.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 8. 이용자가 서비스를 임의로 재판매 하거나 변형하여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 9.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이용고객의 개인적인 이용 이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물 등을 제작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는 경우
    • 10. 이용자가 서비스에 대량의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경우
    • 11. 기타 회사가 이용자로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경우
  • ③ 회사가 본 조 제1항 내지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를 제한 또는 정지하는 경우,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사전 통보하여야 합니다. 다만, 사전에 통보하는 것이 곤란할 경우 이용정지 조치 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 ④ 회사는 12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이용자의 계정을 휴면계정으로 분류하고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개인정보의 파기 또는 별도 분리보관 등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단, 휴면계정으로 분류된 이용자의 계정에 N캐시 선불 충전금이 존재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의 N캐시 선불 충전금의 상사소멸시효가 완성되는 시점에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⑤ 회사는 휴면계정으로 분류되기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되어 저장되는 사실과 기간 만료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이메일, 서면, 모사전송, 전화 또는 유사한 방법 중 하나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단, 이용자의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알림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⑥ 본 조에 의한 서비스 이용 정지 또는 이용 계약의 해지 시 데이터 삭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가 부담하며,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데이터 삭제에 따른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⑦ 회사가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제10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이용요금 등의 종류]

  •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납부하여야 할 이용요금은 서비스 신청 화면 또는 서비스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서비스 사용현황에 게재된 바에 따릅니다. 단, 이용자와 별도로 체결한 서비스 약정서와 홈페이지에 게재된 이용요금이 상이한 경우 개별 서비스 약정서가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 ②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시 납입해야 하는 서비스 이용요금의 종류는 다음과 같으며, 구체적인 내용은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 기본 이용요금: 서비스 종류별 정해져 있는 이용요금
    • 2. 부가서비스 요금: 별도의 부가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
  • ③ 서비스 이용요금은 선불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제 18 조 [불법 면탈 요금의 청구]

  • ① 이용자가 불법으로 서비스 이용요금 등을 면탈할 경우에는 면탈한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청구합니다.
  • ② 회사는 2개월 이상 서비스 이용요금이 연체된 이용자를 신용기관에 신용불량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이용요금 등의 환불]

  •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때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서비스 이용요금을 반환하고, 회사의 귀책사유로 과납 또는 오납이 발생한 경우에는 법정이율로서 적정이자를 함께 반환합니다.
  • ②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기간 중 서비스 이용계약이 중도 해지되는 경우, 회사는 잔여기간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일할 계산 한 잔여금액에서 제4항의 위약금을 공제한 금액을 이용자에게 환불합니다.
  • ③ 이용자는 유상으로 결제한 N캐시 선불 충전금의 잔액에 대하여 제4항의 위약금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가 무료로 지급받은 N캐시 무료 포인트는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 ④ 본 조 제2항 또는 제3항에 따른 환불 시 송금비용, PG수수료 등의 사유로 잔여금액의 10%의 금액 또는 잔여금액이 10,000원 이내인 경우에는 1,000원을 위약금으로서 공제한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전단의 위약금이 공제되지 않습니다.
  • ⑤ N캐시 선불 충전금은 마지막 사용일(충전 이후 사용이 없었을 경우 충전일)로부터 5년이 경과하면 소멸됩니다. 단, N캐시 무료 포인트는 지급일로부터 1년이 경과하면 소멸됩니다.

제 20 조 [이용계약 해지]

  • ①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 하고자 할 때 본인이 직접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하거나 전자우편, 전화 등의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 ② 회사는 본 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해지신청이 접수되면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 단, 별도의 채권·채무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③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해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나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사후 통지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 1. 타인의 명의로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였거나 서비스 계약 체결 시 제출한 자료 및 정보가 허위 또는 누락 되었음이 확인된 경우
    • 2. 이용자가 제12조를 포함한 본 약관을 위반하고 일정 기간 이내에 위반 내용을 해소하지 않는 경우
    • 3. 회사의 서비스 제공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한 경우
    • 4. 제16조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를 당한 이후 1년 이내에 이용정지 사유가 재발한 경우
    • 5. 회사의 이용요금 등의 납입청구에 대하여 이용자가 이용요금을 체납할 경우
  • ④ 이용자 또는 회사가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이용자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이용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될 수 있으며, 소멸된 데이터는 어떤 경우에도 이용자에게 반환되지 않습니다.
  • ⑤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어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이 중단될 경우 이에 따른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 21 조 [각종 데이터의 보관기간]

회사는 이용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 중 이용자가 저장하고 있는 자료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보관기간을 정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필요에 따라 이용자에게 사전 공지 후 보관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항목 보관기간
발주정보
  • 1. 발주정보 내 개인정보: 발주정보 수집일로부터 이용자가 지정한 기간(6개월, 5개월, 4개월, 3개월, 2개월, 1개월, 20일, 10일) 경과 후 즉시 파기
  • 2. 개인정보 외의 발주정보: 발주정보 수집일로부터 6개월 경과 후 완전 삭제
  • 3. 전 1호 내지 2호에도 불구하고 정책에 따라 발주정보 보관기간이 단축될 수 있음
상품정보, 통계데이터,
재고데이터, 택배사 연동 내역
서비스 탈퇴 시 파기

제 22 조 [지식재산권]

  • ① 서비스 자체에 대한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다만, 이용자가 서비스 페이지에 게시하거나 등록한 자료의 지식재산권은 이용자에게 귀속됩니다.
  • ②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하여 업로드하는 이미지나 자료가 제3자의 저작권 및 지식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되고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전적으로 이용자의 책임이며, 회사와 제3자 사이에 분쟁 발생 시 이용자의 비용으로 이를 보상 혹은 배상해야 합니다.

제 23 조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 ①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장애 발생 시 이용자가 서비스를 연속 1시간 이상 이용하지 못하였을 경우 아래와 같이 장애가 발생한 시간에 따라 장애 발생 당시 이용 중인 서비스에 한해 무상 기간을 제공합니다. 단, 보상의 한도는 무상 서비스 이용기간 최대 15일 제공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장애 발생 시간 (연속) 보상 내용
    1시간 이상 3시간 미만 무상 기간 3일 제공
    3시간 이상 4시간 미만 무상 기간 6일 제공
    4시간 이상 5시간 미만 무상 기간 9일 제공
    5시간 이상 6시간 미만 무상 기간 12일 제공
    6시간 이상 무상 기간 15일 제공
  • ② 본 조 제1항의 서비스 장애 이외에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로 이용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서비스 무상 이용 기간 제공 배상 또는 현금 배상의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하고,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한 배상 금액은 이용자와 회사가 합의하여 정합니다. 단, 각 배상 방식 별 손해배상의 한도는 아래의 각 호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1. 무상 서비스 이용 기간 제공 방식 배상: 이용자의 손해배상 청구일로부터 최근 3개월 평균 이용요금의 3배에 해당하는 무상 서비스 이용기간 제공
    • 2. 현금 배상: 이용자의 손해배상 청구일로부터 최근 3개월 평균 월 서비스 이용요금의 2배에 해당하는 현금의 배상
  • ③ 회사는 그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이거나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 ④ 이용자가 고의 또는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⑤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 ⑥ 회사 및 타인에게 피해를 주어 피해자의 고발 또는 소송 제기로 인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받은 이용자는 회사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제 24 조 [면책]

  •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 2. 서비스의 효율적인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선, 장비 증설 등 계획된 서비스 중지 일정을 사전에 공지한 경우
    • 3.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 4.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 5. 회사에게 회선, 통신망, 전용선을 제공하고 있는 이동통신사 또는 부가통신사업자 측의 장애·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불완전 또는 불능으로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손해가 야기된 경우
  • ②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와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할 것으로부터 발생하거나 기대하는 손익 등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의 장애로 인하여 발생한 이용자의 부가적, 영업적인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④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데이터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면합니다.
  • ⑤ 회사는 이용자 상호 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면합니다.
  • ⑥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⑦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정지 또는 종료 후 제20조에 따라 파기된 데이터와 이용자가 직접 삭제를 요청한 데이터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⑧ 회사는 제16조에 따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 또는 제한하는 경우, 이용의 제한으로 발생할 수 있는 이용자의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 25 조 [분쟁조정]

  • ① 회사와 이용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②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상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 ③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이용자의 경우 회사와 이용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부 칙 *

  • 1. 본 약관은 2023년 02월 17일부터 적용됩니다.

○ 서비스 이용약관 시행일자: 2023년 02월 17일
○ 서비스 이용약관 공고일자: 2023년 01월 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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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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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기록 3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웹사이트 방문 기록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 2. 서비스 정책에 따른 처리 및 보유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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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업체명 위탁업무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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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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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1. 기술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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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 해킹이나 컴퓨터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라.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하여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마. 시스템에 대한 접근통제, 권한 관리, 취약점 점검 등의 조치를 통해 보안성이 강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2. 관리적 대책
    • 가. 이용자의 개인 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나. 개인정보처리자를 대상으로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다. 개인정보보호 업무를 전담하는 부서에서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내부 규정 준수 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바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라.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회사가 관리하지 않는 영역에서의 사고 등 회사의 귀책에 기인하지 않은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물리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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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 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정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이용자의 웹브라우저(인터넷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크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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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구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성명 김정우 최한나
소속 커머스부문/부문장 커머스사업기획팀/팀장
직위 부문장 팀장
전화 070-8707-1000 1599-1311
이메일 privacy@daou.co.kr biz_sb@daou.co.kr

제11조 (정보주체의 권익 침해에 대한 구제 방법)

이용자(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kopico.go.kr/ (국번없이)1833-6972)
  • 2.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국번없이) 118)
  • 3. 대검찰청 (www.spo.go.kr/ 국번 없이 1301)
  • 4. 경찰청 (ecrm.police.go.kr/ 국번 없이182)

제12조 (개인정보의 열람청구를 접수·처리하는 부서)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커머스사업기획팀
담당자 : 최한나
연락처 : 1899-0846 / help_fbs@daou.co.kr

제13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에 관한 사항)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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